MEMBER LOGIN

Sabbath School

일반
2018.05.29 00:03

서버 이전 완료되었습니다.

e-5
댓글 2조회 수 21460추천 수 0

안녕하세요.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ㅎㅎ


기존에 쓰던 cafe24 서버에 가상서버호스팅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서비스가 종료되어

서버를 amazon web service로 옮겼습니다. 덕분에 속도가.... 엄청 빨라졌습니다 ㅎㅎ


mg-o.com 도 이전중인데....너무 옛날버전 expressengine 이라 고치기가 쉽지 않네요 ㅜㅜ

그나마 suppia.com은 잘 동작하는 것 같습니다 ㅋㅋ


감사합니다~

  • ?
    huan 2018.06.01 15:06
    땡큐 이오~~~ 엄청 빨라진 느낌 ㅎ ㅎ
  • ?
    꼬미 2018.07.11 08:59
    오랫만에 왔는데 정말 빨라진 느낌~ 좋네요! 쾌적해 ㅋㅋㅋ

List of Articles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일반 모바일 사진 업로드 1 huan 2012.12.21 421709
3916 수다 李대통령 "새해 큰 눈, 나라에 큰 운이 있을듯" 3 huan 2010.01.04 15122
3915 할인정보 힐튼 Corporate Benefit Partner Rate huan 2014.03.06 20673
3914 수다 힐컵갔다가..^^* 1 건담 2005.11.01 26231
3913 힐컵 어케 된겨... ㅡ.ㅡ; 4 우헐헐 2006.01.20 20305
3912 수다 힐첩이 맨날 리뉴얼 중이라서리.... 6 장원영 2006.11.23 13705
3911 수다 히터 틀다 1 huan 2005.10.25 29387
3910 수다 히~ 또 왔지롱 1 쾌걸 2005.10.27 27212
3909 희야야........................^^ 7 싼타 2007.12.21 8098
3908 희야...엠에센 아뒤 알려주라... 1 싼타 2008.02.18 11150
3907 희야...고마웠어요.. 10 싼타 2007.12.17 8598
3906 일반 희야 야~~~! 7 국기 2008.03.04 13275
3905 희야 & 보낙 1 huan 2009.01.31 8535
3904 수다 희안하다. 4 suppia 2006.09.27 13783
3903 수다 희망사항 "여행" 10 suppia 2007.03.15 13077
3902 흥분의 도가니, 동숲모임! 16 은냥 2008.01.04 8995
3901 일반 흥분과 감동의 도가니.. 10월 24일 7 suppia 2009.10.26 13309
3900 흠흠.. 오랜만입니다.. ^^;; 이번에도 한달만인듯.. 7 윙크 2009.03.18 7944
3899 일반 흠흠.. 살까~ 말까~ 2 suppia 2005.11.17 21718
3898 일반 흠냐..시즌 시작인데 6 뽀대뽀드 2006.11.08 14900
3897 일반 흠...나도 동영상 하나 있었음 좋겄다. 4 뽀대 2006.12.27 18369
Board Pagination ‹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96 Next ›
/ 196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

Designed by sketchbooks.co.kr

Sketchbook5,스케치북5

Sketchbook5,스케치북5

Sketchbook5,스케치북5

Sketchbook5,스케치북5

LOGIN INFORMATION

로그인
loginbox